시네마천국 - 국내최대 영화티켓 배급사



영화정보
1600-9165
★ 상담시간 ★
평     일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00 ~ PM 1:15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
법률적 지원
관할 수사기관 또는 법원에
고소.고발.손해배상 청구시
본사는 법률에 의거해 증거자료 제출 및 동료 근로자의 진술 이 가능하게끔 협조할것입니다.
"지금 응대하고 있는 직원은 누군가에겐 소중한 가족입니다."




포스터
탈주  
감독
주연
개봉일
공식홈페이지
이종필
이제훈,구교환,홍사빈,서현우,이성욱,정준원,장영남,송강,이솜,이호정,배철수,이호철,한동희,김재우,이주광,진희규,박주훈,양영문,박다원,진하랑,박성민,김동률,김상흔,박윤희,우정원,차순배,송요셉,진용욱,정하늘,박예나,유지완,이태영,강효준,강희제,이승용,강이안,김호영,최세용,박가영,차준서,김다솔,장우영,황정민,홍정호,김윤배,이동기,고국희,김미소,황정용,고서정,박상호,윤준호,이창민,김재우,윤도,민현우,최현태,박준수,신동현,이재혁,이호준,김경래,정찬우,김상일,강태우,김동훈,남주현,김재석,박근형,김한상,문형철,박준환,윤상돈,이무녕,김수민
20240703
“내앞길내가정했습니다”휴전선인근북한최전방군부대.10년만기제대를앞둔중사‘규남’(이제훈)은미래를선택할수없는북을벗어나원하는것을해볼수있는철책너머로의탈주를준비한다.그러나,‘규남’의계획을알아챈하급병사‘동혁’(홍사빈)이먼저탈주를시도하고,말리려던‘규남’까지졸지에탈주병으로체포된다.“허튼생각말고받아들여.이것이니운명이야”탈주병조사를위해부대로온보위부소좌‘현상’(구교환)은어린시절알고지내던‘규남’을탈주병을체포한노력영웅으로둔갑시키고사단장직속보좌자리까지마련해주며실적을올리려한다.하지만‘규남’이본격적인탈출을감행하자‘현상’은물러설길없는추격을시작한다.